HOME>BRAND>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홈쇼핑 출시

     

    -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솜처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는 선스틱

    - 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 3중 기능성에 식물성 성분 함유로 선케어와 스킨케어 한번에 선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은 물론 끈적임 없이 솜처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주는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을 홈쇼핑 채널에서 선보인다.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은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되어 유분기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 제품으로, 더스트 프루프에도 도움을 주어 자외선과 도시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3중 기능성을 갖춘 스마트한 선스틱으로, 로즈마리, 카렌듈라, 캐모마일 등 7가지 식물성 성분과 향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세드롤을 함유해 선케어와 스킨케어를 한번에 선사해 준다.

     

    이와 함께 워터프루프 및 스웨트프루프로 여름철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며, 백탁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스틱 타입으로 내용물을 손에 묻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으로 코 주위 등 세심한 부분까지 손쉽게 바를 수 있어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오는 15() 오후 145분 현대 홈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구성 및 가격]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 (20g*7 / 69천원대)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 출시

     

    - 봄날 밤하늘에 수 놓인 벚꽃 모티브 적용해 분위기 있는 봄의 정취와 감성을 표현

     

    - 벚꽃 같은 화사함이 피부에도 피어날 수 있도록 쿠션, 멀티 팔레트, 뷰티 선크림까지 세 가지 제품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본격적인 벚꽃 시즌을 맞아 봄을 대표하는 벚꽃의 화사한 디자인을 담은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를 한정 출시했다.

     

    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이번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벚꽃 에디션이다.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는 봄날 밤하늘에 수 놓인 벚꽃 모티브를 디자인에 적용해 분위기 있는 봄의 정취와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봄날의 벚꽃 같은 화사함이 피부에도 피어날 수 있도록 쿠션, 멀티 팔레트, 뷰티 선크림까지 세 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 벚꽃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쿠션화장품에 밤하늘에 수 놓인 벚꽃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한번의 터치로도 주근깨, 잡티 등을 탁월하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며 촉촉하면서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커버를 선사한다.

     

    멀티 립&아이 팔레트 벚꽃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인기 립 제품인 루즈 에이지리스 립 컬러 4종과 글리터 립글로스 1, 봄날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 베이직 아이섀도우 2종으로 구성해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벚꽃 디자인이 더해진 핑크빛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자녹스 UV 선 프로 뷰티 선크림 벚꽃 에디션은 핑크빛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에디션은 벚꽃 디자인의 클렌징 폼(100ml)이 함께 증정되는 기획세트로 선보였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은 매년 봄 출시 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시즌3 에디션과 동일한 벚꽃 디자인을 담은 쿠션 제품을 일본에서 홈쇼핑을 통해 선보여 하루만에 약 3만 세트를 판매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는 전국 보떼 매장과 뷰티&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 및 온라인 이자녹스 판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용량 및 가격]


    *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


    -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 벚꽃 에디션(SPF50+/PA++++)

    : 정품15g + 리필15g / 4만원대


    - 이자녹스 멀티 립&아이 팔레트 벚꽃 에디션

    : 립글로스 1, 립 컬러 4, 아이섀도우 2 / 32천원대



    - 이자녹스 UV 선 프로 뷰티 선크림 벚꽃 에디션(SPF50+, PA++++)

    : 뷰티 선크림 50ml + 클렌징폼 100ml(증정) / 35천원대


     


  • LG
    생활건강, ‘이자녹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출시

     

    - 168시간 저온 자연숙성으로 얻은 ‘트루 에이징 익스트랙트™’ 성분 함유,

    속부터 빛나는 크리스탈 광채 피부 선사

     

    - 오는 18일까지 이자녹스 웹사이트 통해 런칭 기념 1만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크리스탈처럼 깊이 있게 빛나는 피부 빛을 가꿔주는 토탈 광채케어 크림 이자녹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을 선보였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 168시간 저온 자연숙성으로 얻은 트루 에이징 익스트랙트™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 및 광채, 피부장벽을 케어해 속부터 빛나는 ‘크리스탈 광채 피부’를 선사해 준다.

     

    트루 에이징 익스트랙트™는 한겨울 추위를 이겨내는 강인한 생명력의 인동초와 땅과 나무의 기운으로 태어난 귀한 버섯 백화고를 백옥 광산에서 솟아난 맑고 깨끗한 물로 냉침 추출한 뒤, 경북 문경 부운령의 13℃ 동굴에서 168시간동안 자연숙성해 자연의 에너지를 최적의 상태로 끌어낸 성분이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며, 탄력과 영양은 물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자녹스는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런칭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1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자녹스 웹사이트(www.isaknox.co.kr)럭셔리 광채 크림배너를 통해 샘플(5ml)을 신청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발송 받을 수 있다.


     

  • LG생활건강, ‘이자녹스새 모델에 김희선발탁

     

    - 품위있고 당당한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김희선을 신규 모델로 발탁

     

    - 시간과 경험이 더해져 더욱 깊이를 더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자녹스’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품위있고 당당한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희선을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우아함과 품위있는 아름다움을 지닌 김희선의 이미지가 더욱 깊고 화려한 아름다움을 발현할 수 있는 30~40대 여성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이자녹스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려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김희선은 이자녹스의 첫 지면광고 촬영에서, 특유의 친화력과 활기로 촬영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어떤 컬러와 메이크업 컨셉이든 여신같은 자태로 아름답게 소화해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이자녹스 제품을 촬영장에서 직접 테스트 해보고 의견을 나누는 등 새 모델로서 애정 어린 관심을 보였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브랜드 담당자는 김희선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으로 범접할 수 없는 기품과 아우라를 지닌 배우라며, “이처럼 잠깐 빛나는 아름다움이 아니라 시간과 경험이 더해져 더욱 깊이있는 아름다움은 이자녹스가 고객에게 선사하고 싶은 가치로, 김희선을 통해 고객에게 이를 잘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자녹스’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당당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 오랜 시간동안 사랑을 받고 있다.




     

  • LG생활건강, 빛나는 연말 위한

    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출시

     

    - 베스트셀러 ‘듀얼 커버 쿠션’과 클래식 로즈 컬러의 ‘에이지리스 링클프리 립스틱’으로 구성된 연말 메이크업 컬렉션 선보여

     

    - 홀리데이 시즌의 화려하고 빛나는 분위기에 영감 받은 화려한 패키지에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빛나는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활용할 수 있는 듀얼 커버 쿠션, 우아한 클래식 로즈 컬러로 눈부신 립을 연출해 주는에이지리스 링클프리 립스틱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홀리데이 시즌의 화려하고 빛나는 분위기에 영감을 받아 패키지 또한 블랙&골드 컬러로 화려하게 장식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얼 커버 쿠션은 한번의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완벽한 커버를 선사해 깃털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인 ‘듀얼 커버’와 함께 11가지 식물 유래 보습 성분 및 안티에이징 영양성분 함유, 숨어있는 또 하나의 거울 듀얼 미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무너지지 않는 롱래스팅 메이크업으로 연말 파티에서도 수정화장 없이 결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블랙 컬러의 케이스로 특별하게 선보인 에이지리스 링클프리 립스틱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컬러로 매력적인 립을 연출해준다. 어떤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와인 로즈빛 컬러로, 립스틱의 가운데에 에센스 성분이 농축돼 있어 뜨거운 조명 아래에서도 촉촉하게 입술을 케어해주며 주름개선과 자외선차단(SPF10) 기능도 갖췄다. 립스틱 하단부를 돌리면 뚜껑이 저절로 열리며 립스틱이 나오는 원터치 방식으로 사용면에서도 편리하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전국 보떼 매장,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 / 50,000원대

     -  듀얼 커버 쿠션 SPF50+/PA++++ (본품 15g + 리필 15g)

    - 에이지리스 링클프리 립스틱 W170 클래식 로즈(블랙 에디션), SPF10

     


     



     

     

  • 꽃잎으로 피어나는 아름다운 꿈!

    LG생활건강, 꽃잎 드레스 입은 이자녹스 X Sassy 에디션’ 3종 선보여

     

    - 영국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조지 세인트 클레어’와 콜라보레이션 통해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잎 드레스로 사랑받고 있는 ‘Sassy’ 캐릭터 담은 한정판 출시

     

    - 베스트셀러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쿠션과 신제품 ‘에이지 포커스 BB 크림 쿠션’ 컬러픽스 립스틱에 각각 다른 디자인의 꽃잎 드레스 입은 ‘Sassy’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영국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조지 세인트 클레어’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아름다운 꽃잎 드레스를 입은 ‘이자녹스 X Sassy du Fleur 에디션’ 3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작가인 조지 세인트 클레어는 세 아이의 엄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꽃과 패션에서 영감을 받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는 가상의 캐릭터 ‘Sassy’를 통해 여성들이 지닌 아름다움과 힘을 표현했다.  ‘Sassy’는 여성들의 마음 속 꿈을 표현한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잎 드레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한국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응원해 온 이자녹스는 여성들의 꿈이 ‘Sassy’의 꽃잎 드레스처럼 활짝 피어나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이자녹스 X Sassy 에디션은 쿠션화장품 2종과 컬러픽스 립스틱까지 총 3종을 선보였다.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쿠션인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쿠션에서는 핑크빛 미니 드레스를 뽐내는 ‘Sassy’를 만나볼 수 있다. 하트무늬 도트가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해주는 이 제품은 강력한 커버력과 자외선 차단지수로 결점 없이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를 구현해 준다.

     

    신제품 ‘에이지 포커스 BB 크림 쿠션’은 붉은 기 커버에 최적화된 컬러와 세이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커버를 선사한다.

     

    컬러픽스 립스틱은 브리티쉬 레드, 클래식 오렌지, 앤틱 핑크 등 3가지 컬러 별로 각각 다른 분위기의 꽃잎 드레스를 입은 ‘Sassy’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풍부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멜팅감, 뛰어난 밀착력으로 오랫동안 촉촉한 립 컬러를 유지해 준다.

     

    한편, ‘이자녹스 X Sassy 에디션LG생활건강 뷰티&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과 전국 보떼 매장,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 및 온라인 이자녹스 판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구성 및 권장소비자가격

    [이자녹스 X Sassy 에디션 3]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쿠션 SPF50+/PA++++ (정품 15g+리필 15g / 4만원대) : 21/23

    에이지 포커스 BB 크림 쿠션 SPF50+/PA++++ (정품 15g+리필 15g / 4만원대)

    컬러픽스 립스틱 (4g / 3만원대) : 1호 브리티쉬 레드, 2호 클래식 오렌지, 3호 앤틱 핑크




  • 초밀착 커버력과 촉촉함 갖춘 듀얼 미러 쿠션

    LG생활건강, 신제품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홈쇼핑 출시

     

    - 17 GS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으로 선보여

    - 커버력과 밀착력 높인 ‘듀얼 커버’, 촉촉함과 영양 겸비한 ‘듀얼 액팅 에센TM, 또 하나의 거울 ‘듀얼 미러’ 적용

    -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에 스웨트프루프, 24시간 메이크업 및 광채 지속 효과까지 갖춘 멀티 제품으로, 간편하게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을 신규 출시하고, 17 G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다.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은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인 듀얼 커버제품으로, 촉촉함과 영양을 겸비한 듀얼 액팅 에센스TM’, 숨어있는 또 하나의 거울듀얼 미러를 적용한 제품이다.

     

    피부 친화성이 뛰어난 스킨 에센스 파우더가 피부에 뭉침없이 촘촘하게 발려 완벽한 커버력을 선사하며, 모이스트 피팅오일을 함유해 마치 컨실러를 바르는 듯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11가지 식물 유래 보습 성분과 안티에이징 영양성분을 함유한 듀얼 액팅 에센스TM를 비롯해, 에센스 성분이 제품에 65% 가량 함유돼 촉촉함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것 또한 특징이다.

     

    또 이자녹스 쿠션 제품 중 처음으로, 뚜껑을 열지 않고도 제품 상단을 회전하듯 밀면 볼 수 있는 숨은 거울인 듀얼 미러를 적용해 쿠션 거울의 위생과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주름개선, 미백,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에 땀과 유분에 강한 스웨트프루프, 24시간 메이크업 및 광채 지속 효과까지 갖춘 멀티 제품으로, 쿠션 하나로 간편하게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17() 125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첫 방송되며, 이자녹스 기초 및 색조 제품 등이 함께 구성된 파격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자녹스 담당자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강력 추천하는 제품으로, 사전 고객 품평을 통해 매우 높은 만족도를 얻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제품구성 및 권장소비자가격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 (15g*5ea(정품2ea, 리필3ea) /7만원대)




  • 빠르고 간편한 스킨케어를 완성해 줄 원스텝 에센스 토너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출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과적으로 줄이고 에센스와 토너의 효능 함께 담은 올인원 제품

     200ml 대용량으로 여름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아이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여름, 빠르고 간편한 스킨케어를 완성해 줄 원스텝 에센스 토너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를 출시했다.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과적으로 줄이고, 에센스와 토너의 효능을 함께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맑고 촉촉한 고보습 젤 토너가 바르자마자 시원한 첫 터치감을 선사하며, 깊은 수분과 에센스의 영양감이 느껴지는 마무리감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주는 워터 캡쳐 시스템TM을 적용해 피부 겉과 속 수분을 탄탄하게 가꿔주며, 식물의 정화작용을 거쳐 얻은 맑은 수분인 피토 모이스트TM와 강력한 수분감의 크리스탈 히알루론산TM을 함유해 깊이 있는 보습을 선사한다.

     

    또 수분감 가득한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매끄럽게 스며들어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200ml의 대용량으로 여름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 또한 특징이다.

     

    이자녹스 관계자는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는 여름철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부담스럽거나, 바쁜 아침시간 빠르지만 꼼꼼한 원스텝 기초관리 아이템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 제품구성 및 권장소비자가격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200ml/37천원대)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테르비나 LX 리제너레이팅 에센스 쿠션’ 출시


    보습력과 풍부한 영양감은 물론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갖춰

    스펀지 대신 패브릭 필터 적용해 마지막까지 처음의 촉촉하고 균일한 사용감 선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에 촉촉하고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이자녹스 테르비나 LX 리제너레이팅 에센스 쿠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이자녹스의 최고급 라인인 테르비나 LX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화장품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감은 물론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췄다.

     

    고보습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다크서클, 잡티, 주름 등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며,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밀착력이 좋아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용기에 스펀지 대신 패브릭 필터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탄력있는 패브릭 필터를 통해 적당량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촘촘히 묻어나와 여러 번 두드리지 않아도 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결로 표현해준다.

     

    또 패브릭 2중 필터의 ‘에어 펌핑 효과’로 내용물이 얼마 남지 않아도 마지막까지 처음의 촉촉하고 균일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자녹스 테르비나 LX 리제너레이팅 에센스 쿠션’은 루스파우더 증정품과 함께 출시됐다. 내장된 루스파우더를 함께 사용하면 뜨거운 여름철 피부 보습은 유지하고 메이크업은 더 오랫동안 유지시켜줄 수 있다.

     

    이 제품은 뷰티·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네이처컬렉션’, 전국 보떼 매장,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구성 및 권장소비자가격
    - 이자녹스 테르비나 LX 리제너레이팅 에센스 쿠션 기획
    (본품 15g+리필 15g+루스파우더7g 증정품/6만8천원대)

     



     

  • “화사한 봄날의 정취와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이자녹스의 벚꽃 컬렉션”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 출시’


     

    ▶  활짝 핀 벚꽃과 흩날리는 꽃잎 디자인을 케이스에 적용, 봄날의 정취와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이자녹스의 두 번째 벚꽃 컬렉션

      벚꽃의 화사함이 피부에도 만개할 수 있도록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부터 쿠션, 립밤, 립 틴트, 블러셔 등 메이크업 제품까지 7가지의 다양한 제품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봄을 대표하는 벚꽃의 화사한 디자인을 담은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는 지난해 ‘벚꽃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이크로 폼 쿠션 실크커버 벚꽃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벚꽃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활짝 핀 벚꽃과 흩날리는 꽃잎 디자인을 케이스에 적용해 봄날의 정취와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벚꽃의 화사함이 피부에도 만개할 수 있도록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7가지의 다양한 제품들로 선보였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로 선보인 스킨케어 제품은 ▲영양감 넘치는 풍성한 텍스처의 세럼이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과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 텍스처가 촉촉한 보습막은 물론 자연스런 생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신제품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빛 보습 크림’의 2종류이다.

     

    메이크업 제품은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사용감의 ‘마이크로 폼 쿠션’과 ▲은은한 실크 광채를 선사하는 ‘마이크로 폼 쿠션 실크커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입술 컬러를 연출해주는 스틱 타입의 ‘글로우 틴티드 립밤’ ▲발색과 수분감이 12시간 지속되는 초강력 밀착 틴트인 ‘컬러 립 틴트’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양 볼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글로우 쿠션 블러셔’까지 5종류를 선보였다.

     

    특히 글로우 틴티드 립밤  ‘11호 소프트 코랄’과 컬러 립 틴트 ‘6호 블루밍 블라썸’, ‘7호 블루밍 로즈’는 벚꽃 컬렉션 시즌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다.

     

    한편,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는 전국 보떼 매장과 뷰티&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 및 온라인 이자녹스 판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구성 및 권장소비자가격
    -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 벚꽃 에디션 (50ml / 8만원대)
    -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빛 보습 크림 벚꽃 에디션 (50ml / 6만원대)
    - 이자녹스 마이크로 폼 쿠션 벚꽃 에디션: 21호, 23호 SPF50+/PA+++ (15g+15g / 3만 8천원대)
    - 이자녹스 마이크로 폼 쿠션 실크커버 벚꽃 에디션: 21호, 23호 SPF50+/PA+++ (15g+15g / 3만 8천원대)
    - 이자녹스 글로우 쿠션 블러셔 벚꽃 에디션: 1호 핑크, 2호 피치 (9g / 1만 7천원대)
    - 이자녹스 글로우 틴티드 립밤 벚꽃 에디션: 10호 비 내추럴, 11호 소프트 코랄 (4g/ 2만 6천원대)
    - 이자녹스 컬러 립 틴트 벚꽃 에디션: 6호 블루밍 블라썸, 7호 블루밍 로즈, SPF10 (5g / 2만 6천원대)

     

     


     

10 / 46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