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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b_isaknox2012.05.09

[홍삼] 홍삼의 페놀성분이 체내 항산화 기능을 효과적으로 강화시켜 자외선-B로 인한 색소침착을 줄입니다. 홍삼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기미 상태를 개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미와 노화에 따른 주름 개선 효과도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건강한 홍삼파워로 피부고민 기미를 1/2로 줄이세요.

- 안효정님이 페이스북을 통해서 등록한 글입니다 -  

fb_isaknox2012.05.09

자외선차단은 선택이 아닌 필수, 항상 자회선차단제를 발라주는것이 중요하죠. 또 야외활동할때에는 자외선 차단지수 30이상인 제품을 사용하고 2-3시간마다 덧발라주는 노력이 필요합니다.비타민C가 충분한 음식을 섭취해주는게 좋고 항산화비타민이 풍부한 제철채소와 과일을 섭취하는것이 좋고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위해 과로를 줄이고 휴식을 충분히 해주는것도 포인트

- 강연주님이 페이스북을 통해서 등록한 글입니다 -  

bhg73512012.05.09

일단 외출시 썬제품을 확실히 바르구요 특히 들깨가 좋다고 해서 작은 티스푼으로 하나씩 먹고 있어요 확실한지는 모르지만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jujuria2012.05.09

썬크림 열심히 바르고요...신경 많이 쓰지말구요...

fb_isaknox2012.05.09

자외선 차단과 충분한 수면이요

- 최현식님이 페이스북을 통해서 등록한 글입니다 -  

ljg94832012.05.09

<기미없애는법 - 규칙적인 생활습관>

밤늦게까지 공부를 하거나, 회사의 업무량으로 인해 늦은 시간까지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기미가 발생할 확률이 무척 높습니다. 그런 사람들의 피부는 대부분 칙칙한 색을 띄게되죠.
항상 시간을 엄수하여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갖는 것이 기미예방에 중요하답니다!
기미가 생길만한 증상이 보인다면 바로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기미가 악화되는것을 예방해야 합니다!
어려운 방법이 아니니 반드시 꾸준히 실천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ljg94832012.05.09

<기미없애는법 - 비타민섭취>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음식은 멜라닌생성을 억제시키는 효율이 있으며, 되도록 꾸준히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대표적 음식으로는 딸기,레몬,토마토,귤 등이 있으며, 피부노화를 방지하고 미백효과에도 탁월하며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데
꼭 필요하죠! 자주 섭취하는 습관이 기미없애는법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ljg94832012.05.09

<기미없애는법 - 스트레스와 수면>

기매없애는법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멜라닌 색소를 만들어내는 세포는 신경계통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해야하고, 충분한 수면이 중요하며 적당한 운동을 병행해 주는것이 좋은데요,
기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신다면 반드시 10시에 취침하는 습관을 들이는것이 효과적입니다!

ljg94832012.05.09

<기미없애는법 - 자외선 차단>

기미는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면 멜라닌이 증가로 멜라닌색소가 침착되어 검은피부나 반점으로 생기게 되는것입니다.
기미없애는법의 가장 중요한것은 자외선차단제를 꼭 바르고 외출하는것입니다.
자외선은 우리가 흡수하지 못하는 비타민D나 신진대사 등을 촉진시켜주지만, 많은 노출은 좋지않아요!

fb_isaknox2012.05.09

충분한 수면과 세안 그리고 수분섭취가 포인트죠.

- 박준호님이 페이스북을 통해서 등록한 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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